#무조건

빨리안나가구뭐행?
.
.
#병원가는거 #짱조아함 #밖이라면 #무조건 #👍 #코카 #코카스파니엘 #펫스타그램 #독스타그램 #멍스타그램 #인스타독 #인스타그램 #cocaspaniel #dog #dogstargram #pet #petstagram #instardog #instagram #doggy #일상 #데일리 #좋아요 #소통 #산책 #daily #dailydog #like4likes
#아이룸
#여수아이룸
#아동복
#맘옷
.
.
🤩🤩🤩
#무조건 추천!!!!
🌼러쉬 플리츠세트🌼
말도안되는 가격!!
불규칙한 패턴이 아닌 일정한 패턴으로 주름잡힌 예쁜세트~~^^
#착한가격까지!!!
#사이즈 맞으면 바로 겟겟하기요~!!! 컬러; 블랙 베이지 블루 핑크
사이즈; s~xl

#예성이(7세) 블루 L 사이즈 착용~^^ 카카오톡 ID 01020291800
#아이룸
#여수아이룸
#아동복
#맘옷
.
.
🤩🤩🤩
#무조건 추천!!!!
🌼러쉬 플리츠세트🌼
말도안되는 가격!!
불규칙한 패턴이 아닌 일정한 패턴으로 주름잡힌 예쁜세트~~^^
#착한가격까지!!!
#사이즈 맞으면 바로 겟겟하기요~!!! 컬러; 블랙 베이지 블루 핑크
사이즈; s~xl

#예성이(7세) 블루 L 사이즈 착용~^^ 카카오톡 ID 01020291800
안녕하세요, 뜰안에cafe 오픈 준비 완료yo^^
.
.
오전부터 푹푹 찌는 날씨네요...
어제, 오늘같이 더운 날...
웃는 모습으로 하루 보내는게 최고인것 같아요~
.
.
어제 휴무로 하루 잘 쉬고 온 남자1호는...
맛있는 커피 내릴 준비가 되어 있어요...ㅎㅎㅎ
오늘은 무조건 "아아"땡기는 날...
뜰안에Cafe
안녕하세요, 뜰안에cafe 오픈 준비 완료yo^^
.
.
오전부터 푹푹 찌는 날씨네요...
어제, 오늘같이 더운 날...
웃는 모습으로 하루 보내는게 최고인것 같아요~
.
.
어제 휴무로 하루 잘 쉬고 온 남자1호는...
맛있는 커피 내릴 준비가 되어 있어요...ㅎㅎㅎ
오늘은 무조건 "아아"땡기는 날...
뜰안에Cafe
청국장에 라면사리 ...
.
.
상상해봤어..!?
.
.
식당이모님이 “청국장 시키신거 아니에요?”
손님들이 다 쳐다 봤지만 ㅋㅋㅋ̤̮
.
.
JMT 🤩. 미쳤어 .
.
한 젓가락 먹고 와~😲
두 젓가락 먹고 대박~ 🤭
세 젓가락 먹고 어이없게 맛있어서~ 😁
.
.
#점심 #청국장 #라면사리 #꼭먹어 #jmt #상상그이상 #된장라면 #쨉도안돼 #이맛을원했나 #ㅋㅋㅋ #무조건 #한식 #먹방  #ㅠㅠ #여의도맛집 #오늘의메뉴 #점심메뉴 #맛스타그램 #pick #fllow #come #lunch #delicious #good #fllower #instaram
청국장에 라면사리 ...
.
.
상상해봤어..!?
.
.
식당이모님이 “청국장 시키신거 아니에요?”
손님들이 다 쳐다 봤지만 ㅋㅋㅋ̤̮
.
.
JMT 🤩. 미쳤어 .
.
한 젓가락 먹고 와~😲
두 젓가락 먹고 대박~ 🤭
세 젓가락 먹고 어이없게 맛있어서~ 😁
.
.
#점심 #청국장 #라면사리 #꼭먹어 #jmt #상상그이상 #된장라면 #쨉도안돼 #이맛을원했나 #ㅋㅋㅋ #무조건 #한식 #먹방 #ㅠㅠ #여의도맛집 #오늘의메뉴 #점심메뉴 #맛스타그램 #pick #fllow #come #lunch #delicious #good #fllower #instaram
📢📢이번주 금~토(6.28.~29.)
#이마트 입구에 #농산물직거래장터 가 열린대요~
⠀⠀⠀
#월악산양파영농조합법인 에서 #양파
#한빛작목반 에서 #감자 🥔🥔
#청풍오이작목반 에서 #오이 🥒🥒
#용암양채영농조합법인 에서 #양채 🥦🥦
#두구메작목반 에서 #열무 #대파 #얼갈이배추 🥬🥬
⠀⠀⠀
믿고 먹는 #제천농산물인데다가
직거래로 저렴하기까지!!👍👍
⠀⠀⠀
신선한 야채 구하고 싶으면 놓치지말고
직거래장터로!!
⠀⠀⠀
이마트 내에 #로컬푸드매장 도 상시 운영되고 있어요~!!
⠀⠀⠀
#제천시 #로컬푸드 #농산물 #직거래장터 #지역경제활성화 #농가소득증대 #진지하게 #관내 #작목반이나 #영농조합에서판다하믄 #무조건 #사는게답 #클라스가다름
📢📢이번주 금~토(6.28.~29.)
#이마트 입구에 #농산물직거래장터 가 열린대요~
⠀⠀⠀
#월악산양파영농조합법인 에서 #양파
#한빛작목반 에서 #감자 🥔🥔
#청풍오이작목반 에서 #오이 🥒🥒
#용암양채영농조합법인 에서 #양채 🥦🥦
#두구메작목반 에서 #열무 #대파 #얼갈이배추 🥬🥬
⠀⠀⠀
믿고 먹는 #제천농산물인데다가
직거래로 저렴하기까지!!👍👍
⠀⠀⠀
신선한 야채 구하고 싶으면 놓치지말고
직거래장터로!!
⠀⠀⠀
이마트 내에 #로컬푸드매장 도 상시 운영되고 있어요~!!
⠀⠀⠀
#제천시 #로컬푸드 #농산물 #직거래장터 #지역경제활성화 #농가소득증대 #진지하게 #관내 #작목반이나 #영농조합에서판다하믄 #무조건 #사는게답 #클라스가다름
.
시장에서.
밭에서.
.
.
.
#우리집 #바베큐
.
.
시장에서.
밭에서.
.
.
.
#우리집 #바베큐
.
#건강해져라얍💪 
고마운 신랑님..
나도 성의표시는 해야지
한의원에서도 4.5키로
빼자고 하심! 뺄꺼야! 뺄수있어!
금기음식이 많군..사실 어제
인스타에 앞으로 못먹을 음식 쓰다가 잠들었다... 간략하게 안녕해야지..
.
.
안녕...
이슬이,,, 삼겹살,갈비,짬뽕,냉면,너구리,쫄면,우동,치즈빵,핫도그,치맥,감자탕,떡볶이,순대,튀김,닭강정,돈까스,피자,오돌뼈,싸이버거,감자튀김,오징어링,옛날햄버거,매족,불곱창,찹쌀도너츠,마카롱ㅜㅜ,부대찌개,비빔국수,쭈삼,김치만두ㅜㅜ등등등등등등
빠이..짜이찌엔....
문득.. 저정도 안먹으면
약안먹어도 건강해질듯..😱😱😱😱😱
.
.
.
#할수있다
#무조건 
#당분간 #쥐죽은듯이 #잠수
#안녕 
#건강해져라 #생리통 #심각
#맑은숲한의원암사
#좋아요 #선팔환영 
#선팔하면맞팔가요
#건강해져라얍💪
고마운 신랑님..
나도 성의표시는 해야지
한의원에서도 4.5키로
빼자고 하심! 뺄꺼야! 뺄수있어!
금기음식이 많군..사실 어제
인스타에 앞으로 못먹을 음식 쓰다가 잠들었다... 간략하게 안녕해야지..
.
.
안녕...
이슬이,,, 삼겹살,갈비,짬뽕,냉면,너구리,쫄면,우동,치즈빵,핫도그,치맥,감자탕,떡볶이,순대,튀김,닭강정,돈까스,피자,오돌뼈,싸이버거,감자튀김,오징어링,옛날햄버거,매족,불곱창,찹쌀도너츠,마카롱ㅜㅜ,부대찌개,비빔국수,쭈삼,김치만두ㅜㅜ등등등등등등
빠이..짜이찌엔....
문득.. 저정도 안먹으면
약안먹어도 건강해질듯..😱😱😱😱😱
.
.
.
#할수있다
#무조건
#당분간 #쥐죽은듯이 #잠수
#안녕
#건강해져라 #생리통 #심각
#맑은숲한의원암사
#좋아요 #선팔환영
#선팔하면맞팔가요
오늘도 스노우까지 찍고 가셨다 🤦🏻‍♀️
.
.
.
#육아 #딸맘 #일상 #4살 #30개월아기 #첫째 #딸 #어린이집 #등원룩 #잘갔다온나 🙋🏻‍♀️ #사진찍으면 #무조건 #스노우 #사진 #셀카
오늘도 스노우까지 찍고 가셨다 🤦🏻‍♀️
.
.
.
#육아 #딸맘 #일상 #4살 #30개월아기 #첫째 #딸 #어린이집 #등원룩 #잘갔다온나 🙋🏻‍♀️ #사진찍으면 #무조건 #스노우 #사진 #셀카
_
Waiting for pizza🍕
#운동후 #집가는길 #거지꼴 
#나오늘 #50분 #뛰었어
#스트레스에 #이거라도 
#먹어야겠다그램 #저녁메뉴 
#피자노바 #무조건 #치킨피자
#pizzanova #chickenpizza
#dinner #toronto #canada
⠀⠀⠀
신상품 설명회📓
미친 상품이 7월에 출시 됩니다👏👏
저렴한 보험료‼️
높은  환급률‼️
7월에 만나요🤚
.
.
.
ORANGELIFE . BEST지점
WITH TEAM LION 김민준 상담사
.
.
보험리모델링,저축,연금

재무상담사 채용문의🌞

Tel: 010.7556.7656📞
Kko: mjkim881216
⠀⠀⠀
신상품 설명회📓
미친 상품이 7월에 출시 됩니다👏👏
저렴한 보험료‼️
높은 환급률‼️
7월에 만나요🤚
.
.
.
ORANGELIFE . BEST지점
WITH TEAM LION 김민준 상담사
.
.
보험리모델링,저축,연금

재무상담사 채용문의🌞

Tel: 010.7556.7656📞
Kko: mjkim881216
#걸려들었어 #ㅋㅋㅋ
#집으로 #초대 #무조건
#발라부러 #ㅎㅎㅎ 
#거부 #하면 #안놀아
#20대 #30대 #마흔이
#나이 #많이 #묵었네
#깨끗한 #피부 #만들기
#뉴스킴 #뉴스킴창일
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^^
저는 열심히 육회동만들겠습니다.^^
.
.
.
.
.
#셰프오니짱#합정맛집#합정역일본가정식#합정일본가정식#무조건#맛있게#시그니처#육회동#사케동#냉모밀#돈까스냉모밀#맛스타그램#맛집스타그램#맛집추천#합정맛집추천#데일리#food#진짜맛집
아침6시30분 기상
요즘 최애 취미 
애미 발꼬락 깨물기 ㅡㅡ
누나 없는 시간에 맘껏 건들여보고
탐색하고 타보기 ㅋ ㅋ 
시간이 없다 얼릉 놀아라 아들아~

#우리아들
#탐색전
#무조건
#구강탐색
#모든게입으로가요
#지지야지지 
#햇님토이 
#미끄럼틀그네 
#팔라고했는데 
#왜케좋아해 
#개띠맘 
#개띠아들
아침6시30분 기상
요즘 최애 취미
애미 발꼬락 깨물기 ㅡㅡ
누나 없는 시간에 맘껏 건들여보고
탐색하고 타보기 ㅋ ㅋ
시간이 없다 얼릉 놀아라 아들아~

#우리아들
#탐색전
#무조건
#구강탐색
#모든게입으로가요
#지지야지지
#햇님토이
#미끄럼틀그네
#팔라고했는데
#왜케좋아해
#개띠맘
#개띠아들
쏘주로 체영우 함 이갸보게ㅆ다고 까불다가 내가 죽었다 나는 증말 술찌라거 속상해 ㅡㅡ
최영우는 너무 멀쩡해서 짜증이나 이돼지술보녀럭
숨쉴땨마다 술냄새나 ㅎㅂ 지금 아주ㅠ짜증이나 !!!!
반병밖애 안먹었는데ㅜ왜 얼굴이 빨게지구 토를 하는거냐ㅜ나난 왜 )))?? 누굴 닮은걸까??
#나는#다시는#술로#까불지#않겠다
#무조건 #이슬톡톡만 #먹는다 #ㅅㅂ
#변희경 #해시태그 #따라하기 #아주 #재밌네
쏘주로 체영우 함 이갸보게ㅆ다고 까불다가 내가 죽었다 나는 증말 술찌라거 속상해 ㅡㅡ
최영우는 너무 멀쩡해서 짜증이나 이돼지술보녀럭
숨쉴땨마다 술냄새나 ㅎㅂ 지금 아주ㅠ짜증이나 !!!!
반병밖애 안먹었는데ㅜ왜 얼굴이 빨게지구 토를 하는거냐ㅜ나난 왜 )))?? 누굴 닮은걸까??
#나는#다시는#술로#까불지#않겠다
#무조건 #이슬톡톡만 #먹는다 #ㅅㅂ
#변희경 #해시태그 #따라하기 #아주 #재밌네
무무무무무무무무적권 간다👍
무무무무무무무무적권 간다👍
400일도 혼자💧선물로 자대배치 잘 받아줘🙏🏻🙏🏻
.
.
.
.
#해군 #자대는 #무조건 #평택 #제에발
400일도 혼자💧선물로 자대배치 잘 받아줘🙏🏻🙏🏻
.
.
.
.
#해군 #자대는 #무조건 #평택 #제에발
@jin_seong0315 월요일은 무조건 양꼬치 먹는날 ~ 😋

일주일에 한번은 꼭❗️일주일에 3~4번은 먹는 양꼬치랑 탕수육❗️ 아무리 먹고 먹어도 질리지않는 양꼬치💓
항상 내 몸보신 시켜주는 남편🤵🏻, 먹고싶은거 말하면 바로 사주는 남편. 오늘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❤️
_
_
_
#첫줄 #신혼 #주말 #일상 #소통 #신혼스타그램 #월요일은휴무 #월요일마다 #무조건 #외식 #드라이브 #양꼬치 #맛집 #양꼬치맛집 #고추잡채 #잔치국수 #비빔국수 #먹방 #설중매 #처음처럼 #술스타그램 #행복 #부부스타그램 #일상스타그램 #먹스타그램 #좋아요 #좋아요반사 #럽스타그램 #인스타그램 #팔로우
@jin_seong0315 월요일은 무조건 양꼬치 먹는날 ~ 😋

일주일에 한번은 꼭❗️일주일에 3~4번은 먹는 양꼬치랑 탕수육❗️ 아무리 먹고 먹어도 질리지않는 양꼬치💓
항상 내 몸보신 시켜주는 남편🤵🏻, 먹고싶은거 말하면 바로 사주는 남편. 오늘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❤️
_
_
_
#첫줄 #신혼 #주말 #일상 #소통 #신혼스타그램 #월요일은휴무 #월요일마다 #무조건 #외식 #드라이브 #양꼬치 #맛집 #양꼬치맛집 #고추잡채 #잔치국수 #비빔국수 #먹방 #설중매 #처음처럼 #술스타그램 #행복 #부부스타그램 #일상스타그램 #먹스타그램 #좋아요 #좋아요반사 #럽스타그램 #인스타그램 #팔로우
ㆍ
ㆍ
ㆍ
ㆍ
ㆍ

#오늘은#노는날# #데이트#오락실#승부욕커플#질수없음#너는이긴다#무조건#🥊🥊🥊#노는게#젤좋음#포항#대구
#109 
될 놈은 되겄지.
싹 다 불태웠다.
좋은 경험이었.
근데 경험으로,
끝나기엔 참을
수 없지_______
_
_
_
_____________________
#dtc #무조건 #될거다 
#이피드가 #삭제되지않길
#109
될 놈은 되겄지.
싹 다 불태웠다.
좋은 경험이었.
근데 경험으로,
끝나기엔 참을
수 없지_______
_
_
_
_____________________
#dtc #무조건 #될거다
#이피드가 #삭제되지않길
♡S nail♡
.
.
서운함은 큰일 때문에
생기는게 아니다.
사소한 것들이 쌓이기 시작하면
서운함이 되는것이다.
.
.
그래도 이걸 보니,
가슴이..가슴이..😅
뻥뚫리네👊
.
.

첫 방문 시술고객님 50% 할인해드립니다!!!
-문의:  051)633-1117, 010-4946-4142 (주차가능)
-
-
#범일동네일샵#s네일#범일동젤네일#범일동네일#하늘#바다#가슴뻥#오늘아님#제주도#해안도로#뷰#여행스타그램✈️ #여행에미치다#뒷태#만세#또가고싶다#무조건#여행#삶의원동력#snail#맞팔#젤네일#서운함 #버리기 #파고드는발톱#웃자 #있을때잘하자 #행복하자 #범일동s네일
♡S nail♡
.
.
서운함은 큰일 때문에
생기는게 아니다.
사소한 것들이 쌓이기 시작하면
서운함이 되는것이다.
.
.
그래도 이걸 보니,
가슴이..가슴이..😅
뻥뚫리네👊
.
.

첫 방문 시술고객님 50% 할인해드립니다!!!
-문의:  051)633-1117, 010-4946-4142 (주차가능)
-
-
#범일동네일샵#s네일#범일동젤네일#범일동네일#하늘#바다#가슴뻥#오늘아님#제주도#해안도로#뷰#여행스타그램✈️ #여행에미치다#뒷태#만세#또가고싶다#무조건#여행#삶의원동력#snail#맞팔#젤네일#서운함 #버리기 #파고드는발톱#웃자 #있을때잘하자 #행복하자 #범일동s네일
#지각 #꼴번 #스트레스 #저녁 #무조건 #고기 #동촌 #맛집 #동촌참숯뒷고기 #한판 #두판 #김치볶음밥 #졸맛탱 #치즈 #JMTGR #먹스타그램 #맛스타그램 #술스타그램
현장은 아름답다ㅋ ...#오랫만에#조감독#해봤습니다#ㅋ#날씨덥고#예산작아서#힘들긴했지만#현장은#무조건#좋더군요#느낀게#많은#하루였습니다#ㅋ
What is the cost of lies...
.
..
...
#체르노빌
#CHERNOBYL
#무조건 봐
#HBO
#묵직한 울림
#거짓의 대가는 무엇인가
#올해 최고의 미드
#👍
What is the cost of lies...
.
..
...
#체르노빌
#CHERNOBYL
#무조건 봐
#HBO
#묵직한 울림
#거짓의 대가는 무엇인가
#올해 최고의 미드
#👍
#누나자전거몰래타기
#누나따라놀기
#누나한테괴롭힘당하기
#무조건 누나누나
.
지금 이 순간을 소중히 ! 👼🏻
.
.
#무조건 #파란색
#3살취향 #마이웨이
.
지금 이 순간을 소중히 ! 👼🏻
.
.
#무조건 #파란색
#3살취향 #마이웨이
#서하스타그램
-
오늘은 우리 서하의 3번째 #생일🎂
토요일은 친정식구들과
일요일은 교회에서
오늘은 엄빠랑 3일연속 생일파뤼💕
-
오늘 참 계획 많은 하루였는데..
대형사고 친 서하맘 ㅠㅠ
-
서하 생일이라구 얼집에 쿠키 맞춰서
갖다주고 차빼다가 후진기어 놓고
악셀 눌러서 집 담벼락에 쾅ㅠㅠ
집 담벼락은 무사..
차는 견인에 수리비 140만원 ㄷㄷ
머리를 세게 부딪쳐서 목도 뻐근하고ㅠㅠ
엄청 놀래서 눈물 찔끔 나고😢
엄지 걱정에 산부인과 먼저 갔더니
다행이 자궁 경부 길이도 정상이고
엄지도 무사하다고ㅠㅠ
-
운전 8개월차
겁 많은 초보는 놀란가슴 쓸어내림요😭
-
#내일이 걱정
#목이 아파요 헝
#당황하니 발이 안움직인.. #무조건 안전운전

#새차 뽑기 이틀 전
#새차는 박지 말자

#우리서하 생일인데 먼난리

#서하야 생일 축하해
#엄마가 많이 사랑해❤
#서하스타그램
-
오늘은 우리 서하의 3번째 #생일🎂
토요일은 친정식구들과
일요일은 교회에서
오늘은 엄빠랑 3일연속 생일파뤼💕
-
오늘 참 계획 많은 하루였는데..
대형사고 친 서하맘 ㅠㅠ
-
서하 생일이라구 얼집에 쿠키 맞춰서
갖다주고 차빼다가 후진기어 놓고
악셀 눌러서 집 담벼락에 쾅ㅠㅠ
집 담벼락은 무사..
차는 견인에 수리비 140만원 ㄷㄷ
머리를 세게 부딪쳐서 목도 뻐근하고ㅠㅠ
엄청 놀래서 눈물 찔끔 나고😢
엄지 걱정에 산부인과 먼저 갔더니
다행이 자궁 경부 길이도 정상이고
엄지도 무사하다고ㅠㅠ
-
운전 8개월차
겁 많은 초보는 놀란가슴 쓸어내림요😭
-
#내일이 걱정
#목이 아파요 헝
#당황하니 발이 안움직인.. #무조건 안전운전

#새차 뽑기 이틀 전
#새차는 박지 말자

#우리서하 생일인데 먼난리

#서하야 생일 축하해
#엄마가 많이 사랑해❤
#일본 #일본여행 #후쿠오카 #후쿠오카맛집 #베이크 #치즈타르트 #키와미야함바그 #녹아내려 #너무맛있어 #계란소스 #무조건 #후식아이스크림 #내사랑당고 #당고 #왕당고 #이치란라멘 #이치란라멘본점 #요시노야 #요시노야규동 #소갈비살정식 #규동맛집 #즐겁다요 #사진고자
최애 곱창집❤️💛
곱창은 무조건 여기
곱창만 ㅎㅎㅎㅎㅎ
최애 곱창집❤️💛
곱창은 무조건 여기
곱창만 ㅎㅎㅎㅎㅎ
텐션 올리기!!
.
.
#텐션업 #무조건 #무조건 #이야
텐션 올리기!!
.
.
#텐션업 #무조건 #무조건 #이야
#황금같은휴무#무조건#밖으로go#올만에산책#햇빛#바람#기분#조타#너나들이미용실#석산미용실#양산석산미용실#석산미용실추천#맞팔환영#맞팔100#일상스타그램#선팔하면맞팔#
#여기 #재밌다 #꿀잼 #사모님 #매력짱짱짱녀 #무조건 #건물주 #8살차이 #밤에더이뻐 #유투버 #90세 #짜잘하게아프고 #아들만 #필라테스강사어떠니 #배꼽빠지는줄😆
#눈썹바바가 보유중인 기법중
제일 인기쟁이 아이들입니다

#무조건 한 기법만 시술 하지않아요 ✔피부상태(건성.지성.지복합성)
✔눈썹결 .눈썹숱의정도 ✔고객님의 취향
ㆍ
이 3가지를 고려하여
충분한상담후 기법선택후  시술이들어갑니다
그럼에 리스크가 적고
고객만족도99%로 매우만족도가
높아요 
ㆍ
ㆍ
최대한의 신뢰로 최고의 시술로보답하겠습니다
.
.
☆믿고오는 반영구화장
 핫플레이스 눈썹바바 ☆
ㆍ
#상담예약
#010.7108.9690
#프로필상단 오픈카카오톡 열려있어요
ㆍ
ㆍ

#눈썹바바#아산자연눈썹잘하는곳#천안자연눈썹잘하는곳#신불당자연눈썹잘하는곳#두정동자연눈썹잘하는곳#신부동자연눈썹잘하는곳#배방자연눈썹잘하는곳#아산눈썹#천안눈썹#배방눈썹#아산아이라인잘하는곳#당진눈썹#인주자연눈썹#예산눈썹#배방아이라인잘하는곳#천안아이라인잘하는곳#아산속눈썹펌#천안속눈썹펌#배방속눈썹펌#아산입술#천안입술#배방입술#아산헤어라인#아산신정호카페#아산맛집
#눈썹바바가 보유중인 기법중
제일 인기쟁이 아이들입니다

#무조건 한 기법만 시술 하지않아요 ✔피부상태(건성.지성.지복합성)
✔눈썹결 .눈썹숱의정도 ✔고객님의 취향

이 3가지를 고려하여
충분한상담후 기법선택후 시술이들어갑니다
그럼에 리스크가 적고
고객만족도99%로 매우만족도가
높아요


최대한의 신뢰로 최고의 시술로보답하겠습니다
.
.
☆믿고오는 반영구화장
핫플레이스 눈썹바바 ☆

#상담예약
#010.7108.9690
#프로필상단 오픈카카오톡 열려있어요



#눈썹바바#아산자연눈썹잘하는곳#천안자연눈썹잘하는곳#신불당자연눈썹잘하는곳#두정동자연눈썹잘하는곳#신부동자연눈썹잘하는곳#배방자연눈썹잘하는곳#아산눈썹#천안눈썹#배방눈썹#아산아이라인잘하는곳#당진눈썹#인주자연눈썹#예산눈썹#배방아이라인잘하는곳#천안아이라인잘하는곳#아산속눈썹펌#천안속눈썹펌#배방속눈썹펌#아산입술#천안입술#배방입술#아산헤어라인#아산신정호카페#아산맛집
알라딘 존잼
#알라딘 #무조건 #보세요 #오랜만에 #접선했다 #선팔 #선팔하면맞팔 #좋반 #좋아요반사 #좋아요테러 #좋아요 #16 #열여섯 #운동하자 @kksshh_129
.
✔️25일 내일 공연 #전주
✔️26일 모레 녹화 #서울
존경하는 선배님들과 무대뒤에서 한참 이야기나누고 웃고, 사진도 찰캌!!😘 말씀 잘 담아 #명랑처녀 #별사랑 예의바르고 멋지게 성장할게요👍🏻 #감사합니다❤ 짱 >_< 
여러분 밤이 되면 또 쌀쌀해여,, 감기조심하세요😷 한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#행복만땅 #하뚜뿅 ❤️
.
.
#박상철 #무조건 #빵빵 #박구윤 #뿐이고 #나무꾼 #별사랑 #오빠짱이야 #똑딱 #트로트 #트로트명랑처녀 #무대 #노래 #음악 #트로트가수
.
✔️25일 내일 공연 #전주
✔️26일 모레 녹화 #서울
존경하는 선배님들과 무대뒤에서 한참 이야기나누고 웃고, 사진도 찰캌!!😘 말씀 잘 담아 #명랑처녀 #별사랑 예의바르고 멋지게 성장할게요👍🏻 #감사합니다❤ 짱 >_<
여러분 밤이 되면 또 쌀쌀해여,, 감기조심하세요😷 한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#행복만땅 #하뚜뿅 ❤️
.
.
#박상철 #무조건 #빵빵 #박구윤 #뿐이고 #나무꾼 #별사랑 #오빠짱이야 #똑딱 #트로트 #트로트명랑처녀 #무대 #노래 #음악 #트로트가수
너는 나랑 함께 할 줄 알았다 ..
먼저 가기 있냐...? 😑
됐고 무슨말이 필요해 ㅋㅋㅋㅋㅋㅋ 어쨌거나 저쨌거나 증말 축복하고 사랑한다 친구야
#애증의관계랄까#힘들때정말힘이되어준#내친구#미워도#무조건#내편#나는무조건니편#비밀없음#슬프다#가지마..#진심이야#날두고어딜가시나
너는 나랑 함께 할 줄 알았다 ..
먼저 가기 있냐...? 😑
됐고 무슨말이 필요해 ㅋㅋㅋㅋㅋㅋ 어쨌거나 저쨌거나 증말 축복하고 사랑한다 친구야
#애증의관계랄까#힘들때정말힘이되어준#내친구#미워도#무조건#내편#나는무조건니편#비밀없음#슬프다#가지마..#진심이야#날두고어딜가시나
귀차니즘이돋을땐..간단한볶음우동🍜
후식으론시원한~수박으로🍉
귀차니즘이돋을땐..간단한볶음우동🍜
후식으론시원한~수박으로🍉
#요술냄비로뚝딱 
#이태리음식점#손큰여자 #무조건#냄비사이즈에
#라자니아#블루베리는#토핑
여행은 아쉬운 맛에 하는거지🥺 꺄랄ㄹ라라ㅏ,, 다음부터 고기국수는 제주시에서 먹어야겠다 ㅎ 해산물에 빠져서 큰일났다🤭#물회#회덮밥#전복죽 ,#전복물회#해삼 현기증나 :>
.
.
.
#물회맛집#제주도물회#제주도맛집#해녀의집#jmt#먹방스타#먹스타#음식스타그램#사진스타그램#photostagram#여행스타그램#family#호텔에서#성산일출봉#일출#고기국수#꽃가람#노맛#우도#땅콩아이스크림#망고레이#무조건#먹어야해#전기차#전기자전거 사고남 푸하하하헣하하하하하ㅏㅎㅎㅎㅎ
여행은 아쉬운 맛에 하는거지🥺 꺄랄ㄹ라라ㅏ,, 다음부터 고기국수는 제주시에서 먹어야겠다 ㅎ 해산물에 빠져서 큰일났다🤭#물회#회덮밥#전복죽 ,#전복물회#해삼 현기증나 :>
.
.
.
#물회맛집#제주도물회#제주도맛집#해녀의집#jmt#먹방스타#먹스타#음식스타그램#사진스타그램#photostagram#여행스타그램#family#호텔에서#성산일출봉#일출#고기국수#꽃가람#노맛#우도#땅콩아이스크림#망고레이#무조건#먹어야해#전기차#전기자전거 사고남 푸하하하헣하하하하하ㅏㅎㅎㅎㅎ
2019.6.22
자기님은 한양대에서 시험보구,
나는 모닝발표 준비하구요
미방먹고
..뿜뿜
#그래도 #미방은 #무조건 #또간다 #다찌로
2019.6.22
자기님은 한양대에서 시험보구,
나는 모닝발표 준비하구요
미방먹고
..뿜뿜
#그래도 #미방은 #무조건 #또간다 #다찌로
#월욜 #저녁 #빨간맛 #매운맛 #매운갈비찜 #3단계
#🤣🤣 #오늘은 #무조건 #빨간맛 #세트 #푸짐하다
오늘은 진짜 31도가 맞는듯..ㅠ 월요일인것도 힘든데.
이래저래 일도 많았던 월요일은 무조건 빨간맛;;
맛있게 땀빼구 먹구서.찬물샤워하구 침대에 누워서 소가되는게 오늘 저녁 미션!😆🔥
#추천곡 #김민석 #눈물이주륵주륵
#월욜 #저녁 #빨간맛 #매운맛 #매운갈비찜 #3단계
#🤣🤣 #오늘은 #무조건 #빨간맛 #세트 #푸짐하다
오늘은 진짜 31도가 맞는듯..ㅠ 월요일인것도 힘든데.
이래저래 일도 많았던 월요일은 무조건 빨간맛;;
맛있게 땀빼구 먹구서.찬물샤워하구 침대에 누워서 소가되는게 오늘 저녁 미션!😆🔥
#추천곡 #김민석 #눈물이주륵주륵
.
하루만 시간이 더 있었다면..
속골에서 닭백숙을 먹는건데
아무리 생각해도 여긴 짧은시간 머무를 곳은 아니야.
아쉽지만 솔지식당 한번더!!ㅎㅎ
.
.
.
#여행하며 #같은집가긴 #또처음 #서울가면 #무조건 #생각날집 #솔지식당 #가브리살 #멜조림 #제주도 #여행 #22100
.
하루만 시간이 더 있었다면..
속골에서 닭백숙을 먹는건데
아무리 생각해도 여긴 짧은시간 머무를 곳은 아니야.
아쉽지만 솔지식당 한번더!!ㅎㅎ
.
.
.
#여행하며 #같은집가긴 #또처음 #서울가면 #무조건 #생각날집 #솔지식당 #가브리살 #멜조림 #제주도 #여행 #22100
재식LEE 관장님이 쏜다 쏜다🔫🔫 #오전반 스타트와 함께 돌아온 #주짓수코어 #이벤트 📢
새로 오시는분/ 다니는분 상관NO!🙅🏻‍♂️
3개월 등록하면 #무조건 #아묻따 #도복 쏩니다🥋
(아물론 오전반도 당근 같이!🥕)
크..재식LEE 통크다..남잘세..
재식LEE 관장님이 쏜다 쏜다🔫🔫 #오전반 스타트와 함께 돌아온 #주짓수코어 #이벤트 📢
새로 오시는분/ 다니는분 상관NO!🙅🏻‍♂️
3개월 등록하면 #무조건 #아묻따 #도복 쏩니다🥋
(아물론 오전반도 당근 같이!🥕)
크..재식LEE 통크다..남잘세..
.
#전남 #순천 #조례동 #호빠
#애플 #호빠알바 모집
.
#손님 #연령대 있어
#나이 있는분 #선호
.
#무조건 #열심히 해서
#테이블 들어가세요
.
#조례동호빠 는
#호빠나라 에서
www.hobba.co.kr
.
#전남호빠 #순천호빠 #호스트바
#여성전용 #러브보이 #호빠실장
#호빠가격 #호빠위치 #호빠추천
#호빠정보 #호빠후기 #호나야
이런곳이.있었다니.👍
건강한빵.맛있는빵
감사히잘먹었습니다
.
.
.
.
#브런치카페 #루꼴라샌드위치 
#치아바타 #치아바타샌드위치🌯 
#수원의아침 #경기방송국
#브런치#빵순이#이제운동
#걸으러가자#혈당관리 
#오늘도#오늘도감사 
#감사#무조건#감사하기
참새가 방앗간 절대 못지나침.. #외출하면
#무조건
#마트행
#고집불통
#24개월아기
#이기려고하면
#더힘들다
#너하고싶은거다해
#케세라세라
#건강하게만크자
#병원좀그만오자
#힘들다
#지친다
#여름시작인가
그대들이 있어 항상 맘 놓고 만취입니다 ,,,^^
#감사링 #사랑행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#주말엔 #무조건 #술이죠 헷
그대들이 있어 항상 맘 놓고 만취입니다 ,,,^^
#감사링 #사랑행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#주말엔 #무조건 #술이죠
원데이
가죽제품수납장
제작..
할수있을까요??
초보입니다.
네!
가능해요.
1일1작
무조건
완성..
.
.

#원데이 #스탭스툴 #무조건#완성 #초보도가능 #1일1작#할수있다 #감사합니다 #시간이부족해 #내일도 #기대되는하루 #1:1수업#나무의자공방 #역촌동공방 #주문제작 #diy #인테리어 #인테리어소품 #공방 #공방인테리어 #빈티지 #독특한 #가구 #나만의가구 #하나뿐인가구
원데이
스텐드 조명
제작..
이..디자인
할수있을까요??
선생님
힘들면
다른거
만들구요?
하~
이놈에
자존심...
네!!
가능해요.
1일1작
무조건
완성..
.
.

#원데이 #조명 #자존심#무조건#완성 #초보도가능 #1일1작#할수있다 #감사합니다 #시간이부족해 #내일도 #기대되는하루 #1:1수업#나무의자공방 #역촌동공방 #주문제작 #diy #인테리어 #인테리어소품 #공방 #공방인테리어 #빈티지 #독특한 #가구 #나만의가구 #하나뿐인가구
원데이
스텐드 조명
제작..
이..디자인
할수있을까요??
선생님
힘들면
다른거
만들구요?
하~
이놈에
자존심...
네!!
가능해요.
1일1작
무조건
완성..
.
.

#원데이 #조명 #자존심#무조건#완성 #초보도가능 #1일1작#할수있다 #감사합니다 #시간이부족해 #내일도 #기대되는하루 #1:1수업#나무의자공방 #역촌동공방 #주문제작 #diy #인테리어 #인테리어소품 #공방 #공방인테리어 #빈티지 #독특한 #가구 #나만의가구 #하나뿐인가구
커피먹고싶다니까 고분고분 사오더니 혼자중국다녀오면안되냐고... #무조건 #따라간다 #중국 #차이나잼 #덕분에밤샜다
커피먹고싶다니까 고분고분 사오더니 혼자중국다녀오면안되냐고... #무조건 #따라간다 #중국 #차이나잼 #덕분에밤샜다
원데이
플레이팅도마
제작..
할수있을까요??
초보입니다.
네!
가능해요.
1일1작
무조건
완성..
.
.

#원데이 #플레이팅도마 #무조건#완성 #초보도가능 #1일1작#할수있다 #감사합니다 #시간이부족해 #내일도 #기대되는하루 #1:1수업#나무의자공방 #역촌동공방 #주문제작 #diy #인테리어 #인테리어소품 #공방 #공방인테리어 #빈티지 #독특한 #가구 #나만의가구 #하나뿐인가구
술이 달았던 그날.
즐거운듯 슬픈듯 화났던 그날.
항상 만나면 술이 모자라는 두여자💕
힘내자요♥️♥️
#맛난거먹으러가요#제가쏩니다
#무조건#쏘게해주세요
.
.
.
#일상#제주도소주#푸른밤#술
#이번여름도#다이어트는망
술이 달았던 그날.
즐거운듯 슬픈듯 화났던 그날.
항상 만나면 술이 모자라는 두여자💕
힘내자요♥️♥️
#맛난거먹으러가요#제가쏩니다
#무조건#쏘게해주세요
.
.
.
#일상#제주도소주#푸른밤#술
#이번여름도#다이어트는망
원데이
액자
제작..
할수있을까요??
초보입니다.
네!
가능해요.
1일1작
무조건
완성..
.
.

#원데이 #액자만들기 #무조건#완성 #초보도가능 #1일1작#할수있다 #감사합니다 #시간이부족해 #내일도 #기대되는하루 #1:1수업#나무의자공방 #역촌동공방 #주문제작 #diy #인테리어 #인테리어소품 #공방 #공방인테리어 #빈티지 #독특한 #가구 #나만의가구 #하나뿐인가구
원데이
스탭스툴
제작..
할수있을까요??
초보입니다.
네!
가능해요.
1일1작
무조건
완성..
.
.

#원데이 #스탭스툴 #무조건#완성 #초보도가능 #1일1작#할수있다 #감사합니다 #시간이부족해 #내일도 #기대되는하루 #1:1수업#나무의자공방 #역촌동공방 #주문제작 #diy #인테리어 #인테리어소품 #공방 #공방인테리어 #빈티지 #독특한 #가구 #나만의가구 #하나뿐인가구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#무조건 #필수템 #식전 #슬림에스 #화이버넷 #유지어터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#먹방전 #인싸템 #이건꼭먹자 #관리하는여자 
#너무좋아 #화장실가는게달라 ㅋㅋ 변비를 고쳤지 ㅋ
#현백 #현백목동 #전주집 #낙지돌솥비빔밥 #냠냠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#무조건 #필수템 #식전 #슬림에스 #화이버넷 #유지어터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#먹방전 #인싸템 #이건꼭먹자 #관리하는여자
#너무좋아 #화장실가는게달라 ㅋㅋ 변비를 고쳤지 ㅋ
#현백 #현백목동 #전주집 #낙지돌솥비빔밥 #냠냠
이모들이랑 불토♨️
동영상 속 #예쓰봇 보여줄랬더니 그거보면서 또 대답하긔 ㅋㅋㅋㅋㅋㅋㅋ #무조건 #응 !!!!
어른들이 말귀 다 알아들어 ~~~했는데 네 ~ 아직 아니네요 ㅋㅎㅋㅎㅋㅎ^^ 동영상 속 시간 ,, 아빠랑 삼촌은 지쳐 잠든 새벽 3시,, 이모들과 수다를 ,,,,,,,,, #3살맞니 ? .
#체력왕 #3살아기 #23개월아기 #카페더리즌와이 #더리즌와이
이모들이랑 불토♨️
동영상 속 #예쓰봇 보여줄랬더니 그거보면서 또 대답하긔 ㅋㅋㅋㅋㅋㅋㅋ #무조건 #응 !!!!
어른들이 말귀 다 알아들어 ~~~했는데 네 ~ 아직 아니네요 ㅋㅎㅋㅎㅋㅎ^^ 동영상 속 시간 ,, 아빠랑 삼촌은 지쳐 잠든 새벽 3시,, 이모들과 수다를 ,,,,,,,,, #3살맞니 ? .
#체력왕 #3살아기 #23개월아기 #카페더리즌와이 #더리즌와이
지난주말 친정집근처 곱창전골집~~
.
느그아빠랑 연애할때 많~~이 왔다~~ㅎㅎㅎ
.
그땐 소주가 참 달더니 이제는 입도 못댐...😅
.
.
.
#친정동네 #진주 #하대동 #선산곱창 #지금은 #무조건 #맥주
지난주말 친정집근처 곱창전골집~~
.
느그아빠랑 연애할때 많~~이 왔다~~ㅎㅎㅎ
.
그땐 소주가 참 달더니 이제는 입도 못댐...😅
.
.
.
#친정동네 #진주 #하대동 #선산곱창 #지금은 #무조건 #맥주
#유월
#여름하루🍀🌳
#오늘
..도
#무조건
#안녕

월요일인데 조용하네요.
언니들과 맛있는 점심 먹고
멋진 키세츠의 드립 커피와 아이스크림 먹고~♡
이렇게 하루가 지나가고 있습니다.🍃🍀🌳 예쁜 옷 입어보며~🤗👗
#찰칵

#때로는 우아하게요~♡🤗 #보넷길
#메이플스트리트
#일산#정발산동#편집샵

#화이트#리넨롱원피스 
#리넨#자연스러움#멋스러움
#프리사이즈#레이스원피스#예쁨#우아함주의보#감성#낭만#패션#스타일#패션스타그램#셀카#셀피#셀카스타그램#셀피스타그램
#유월
#여름하루🍀🌳
#오늘
..도
#무조건
#안녕

월요일인데 조용하네요.
언니들과 맛있는 점심 먹고
멋진 키세츠의 드립 커피와 아이스크림 먹고~♡
이렇게 하루가 지나가고 있습니다.🍃🍀🌳 예쁜 옷 입어보며~🤗👗
#찰칵

#때로는 우아하게요~♡🤗 #보넷길
#메이플스트리트
#일산#정발산동#편집샵

#화이트#리넨롱원피스
#리넨#자연스러움#멋스러움
#프리사이즈#레이스원피스#예쁨#우아함주의보#감성#낭만#패션#스타일#패션스타그램#셀카#셀피#셀카스타그램#셀피스타그램
#연수구 #e음카드 #캐시백 #주민이라면 #무조건
#이거오바지
#40도는뭐냐
-
쥬싸우나에요? ㅋㅋㅋㅋㅋ😂
#이거오바지
#40도는뭐냐
-
쥬싸우나에요? ㅋㅋㅋㅋㅋ😂
푸루팜..💋 💕 
ᆞ
ᆞ
넘기며보실께여 
ᆞ
ᆞ
거래처 선물로 인기짱~~♡
아무래도 과일바구니가 고급지다보니..
보내시는 분도..
받으시는 분도..
만족하시고 피드백 주시는데 감동입니다..
최선을 다하는 푸루팜이 되도록 앞으로도 쭉 노력하겠습니다~^^
ᆞ
ᆞ
💋 💕 프로필창에 스토어링크로 주문부탁드려여 💖 💋 
ᆞ
ᆞ
📍전화나 네이버톡톡으로 연락주시는게 젤 빨라용 ~📍
ᆞ
ᆞ
푸루팜..💋 💕


넘기며보실께여


거래처 선물로 인기짱~~♡
아무래도 과일바구니가 고급지다보니..
보내시는 분도..
받으시는 분도..
만족하시고 피드백 주시는데 감동입니다..
최선을 다하는 푸루팜이 되도록 앞으로도 쭉 노력하겠습니다~^^


💋 💕 프로필창에 스토어링크로 주문부탁드려여 💖 💋


📍전화나 네이버톡톡으로 연락주시는게 젤 빨라용 ~📍

#데일리 🌱
#일상 #기록 #공유 #줌마스타그램 #무조건 #어플 #셀카 #월요일시작 #덥다 🧶아오👊🏼👊🏼 #셀프 밑에끝머리잘랐ㄷㅏ 아주아주아주쬐끔ㅁ #삐뚤빼뚤 ㄹ~ #그래도좋아 #이뻐 💜💜💜👅
#데일리 🌱
#일상 #기록 #공유 #줌마스타그램 #무조건 #어플 #셀카 #월요일시작 #덥다 🧶아오👊🏼👊🏼 #셀프 밑에끝머리잘랐ㄷㅏ 아주아주아주쬐끔ㅁ #삐뚤빼뚤 ㄹ~ #그래도좋아 #이뻐 💜💜💜👅
*
190622
.
.
만났다하면 무조건 재밌는 우리👍💕
.
.
#동갑내기모임 
#택이네조개전골
#평택동삭동맛집
*
190622
.
.
만났다하면 무조건 재밌는 우리👍💕
.
.
#동갑내기모임
#택이네조개전골
#평택동삭동맛집
덥고 #입맛 없을때 #무조건 #비빔면 
#맛점 #친정엄마 #쉬는날 
#우리집에서 #딸표 #네넴띤 #스노우크랩킹 #계란후라이 #양파짱아찌 #환장적인맛 내가만들엇찌만 #짱맛 👍🏻👍🏻👍🏻
#먹스타그램 #맛스타그램 #음식사진 #비빔면그램
#dinner🍴 #저녁은#무조건#고기🥰🥰
돌아갈래 엉엉 (´°̥̥̥̥̥̥̥̥ω°̥̥̥̥̥̥̥̥`)
.
.
.
.
.
#시간을 #돌리고 #싶다 #다이어트 #무조건 #성공 #가즈아🔥 #훈녀 #흔녀 #늘보 #20살 #00년생 #인천 #서울 #셀카 #selca #selfie #me #일상 #데일리 #daily #dailylook #좋아요반사 #좋반 #좋아요테러 #likeforlikes #ootd #diet
까꿍놀이중🐶
(이면좋겠지만 식탁에 올라가고싶은 꾸미)
.
.
.
.
.
#식탁에서 #맛있는냄새가난다 #무조건 #먹어야돼 #말리지마라 #몸이끼었다 #주인양반 #나좀올려주개 #사진찍을거야 #댕댕이 #댕댕스타그램 #요키스타그램 #요크셔테리어 #요키는사랑입니다 #요키 #반려견 #꾸미 #사지마세요입양하세요 #엄마 #간절하다 #까꿍 #dogstagram #doggy #yorkie #piggy #💕 #🐶
.
엄마가 분명 널 왼쪽에 눕혔는데........
.
#침대서#몇번떨어짐😅#자면서도#수십번뒤집기#이젠#무조건#가로다
.
엄마가 분명 널 왼쪽에 눕혔는데........
.
#침대서#몇번떨어짐😅#자면서도#수십번뒤집기#이젠#무조건#가로다
내가 너무 사람을 잘믿어서 인지
콘서트티켓 사기를 당해 신고를 하려고 
사이버수사팀으로 갔는데 그곳엔 경찰 3명과
사기꾼으로 추정되는 1명이 조사받는중이였다.

나의신고를  접수하시는 경찰이 내 신분증 
복사하러가면서

어? 엑소 아직 유효해요? 티켓팅 끝났잖아요
방탄은 아예끝났는데!! 라고 하니 
사기꾼을 조사중이던 다른 경찰 한명이

야 말도마 나 끝까지 우리딸 방탄티켓 사기안당하게
할라고 부산까지 갔잖아 근데 거긴꼼꼼히 보더라 
라는 말이 끝나기도전에 나 담당하는 분이 
그럼 뭐해요 이제 엑소가 시작인데..
라고하니

둘의 짧고 굵은 한숨을 들을수있었다.

경찰서방문은 면허증 발급외엔 처음이라
웃으면 안될것같은 분위기에 참고있는데
마지막 다른 한분이

우리는 늘 평화로워..^^ 라고하시길래 이거랑 무슨상관이지
싶어 😧이러고 보고있었더니 나를 담당하는
경찰분이 복사한 신분증 돌려주시면서
속삭였다.

저긴 중고나라

라곸ㅋㅋㅋㅋ먹던 물 뿜고 기절할뻔했다
진짜 경찰서는 막연히 무서울거란편견이
있었는데 친절하고 재밌는 경찰분들 만나서
만담코너 한편 야무지게 봤다ㅋㅋㅋㅋㅋ

얼마나 콘서트 티켓사기가 많았으면
경찰분들이 일정을아는거야?
중고나라마저 얼마나 판치면 만담으로 풀어내
진짜 콘서트 및 중고나라사기가 얼마나 많은지
경찰분들 대화를 통해 온몸으로 느꼈다ㅋㅋㅋㅋ
#애쓰십니다
#고생하셔요
#세상엔
#남등쳐먹고사는사람많다
#인생똑바로잘살아라
#사기당하면
#무조건
#신고하세요
#찐으로인생공부했다
내가 너무 사람을 잘믿어서 인지
콘서트티켓 사기를 당해 신고를 하려고
사이버수사팀으로 갔는데 그곳엔 경찰 3명과
사기꾼으로 추정되는 1명이 조사받는중이였다.

나의신고를 접수하시는 경찰이 내 신분증
복사하러가면서

어? 엑소 아직 유효해요? 티켓팅 끝났잖아요
방탄은 아예끝났는데!! 라고 하니
사기꾼을 조사중이던 다른 경찰 한명이

야 말도마 나 끝까지 우리딸 방탄티켓 사기안당하게
할라고 부산까지 갔잖아 근데 거긴꼼꼼히 보더라
라는 말이 끝나기도전에 나 담당하는 분이
그럼 뭐해요 이제 엑소가 시작인데..
라고하니

둘의 짧고 굵은 한숨을 들을수있었다.

경찰서방문은 면허증 발급외엔 처음이라
웃으면 안될것같은 분위기에 참고있는데
마지막 다른 한분이

우리는 늘 평화로워..^^ 라고하시길래 이거랑 무슨상관이지
싶어 😧이러고 보고있었더니 나를 담당하는
경찰분이 복사한 신분증 돌려주시면서
속삭였다.

저긴 중고나라

라곸ㅋㅋㅋㅋ먹던 물 뿜고 기절할뻔했다
진짜 경찰서는 막연히 무서울거란편견이
있었는데 친절하고 재밌는 경찰분들 만나서
만담코너 한편 야무지게 봤다ㅋㅋㅋㅋㅋ

얼마나 콘서트 티켓사기가 많았으면
경찰분들이 일정을아는거야?
중고나라마저 얼마나 판치면 만담으로 풀어내
진짜 콘서트 및 중고나라사기가 얼마나 많은지
경찰분들 대화를 통해 온몸으로 느꼈다ㅋㅋㅋㅋ
#애쓰십니다
#고생하셔요
#세상엔
#남등쳐먹고사는사람많다
#인생똑바로잘살아라
#사기당하면
#무조건
#신고하세요
#찐으로인생공부했다
#Repost @hyeeum_jung with @get_repost
・・・
드디어!!!!!
⠀⠀⠀
변신완료😎
⠀⠀⠀
⠀⠀⠀
⠀⠀⠀
#토론토#탈색#염색#무조건  @jinhairsty #감사해요😍!!!!!♥️후기 너무 감사해용♥️
#Repost @hyeeum_jung with @get_repost
・・・
드디어!!!!!
⠀⠀⠀
변신완료😎
⠀⠀⠀
⠀⠀⠀
⠀⠀⠀
#토론토#탈색#염색#무조건 @jinhairsty #감사해요😍!!!!!♥️후기 너무 감사해용♥️
드디어!!!!!
⠀⠀⠀
변신완료😎
⠀⠀⠀
날 좋으니 애찬이도 씐나🌞
⠀⠀⠀
⠀⠀⠀
#토론토#탈색#염색#무조건@jinhairsty #감사해요😍
드디어!!!!!
⠀⠀⠀
변신완료😎
⠀⠀⠀
날 좋으니 애찬이도 씐나🌞
⠀⠀⠀
⠀⠀⠀
#토론토#탈색#염색#무조건@jinhairsty #감사해요😍
#韓国 #korea #한국 #韓流 #仁寺洞 #인사동 #カラオケ #카라오케  #노래방 #무조건 #박상철
#남포동 #쇼핑 #짱구필통 #스티치양말 #아들한테 #거절당함 #아들은 #무조건 #토르

Feedpic is investigator of posts from social media.